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환불 및 교환, A/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아이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0-22 16:31:4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7

A/S 규정


- 제품별 무상 A/S 기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- 해외 직구매 및 대행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A/S가 불가능합니다.


- 제품 A/S 접수는 1833-9838 로 접수 문의 바랍니다.


- 구매하신 제품의 무상 A/S 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해당 판매처에서만 무상으로 처리되며,

  다른 판매처에서 A/S를 받길 원하실 경우 부품은 무상으로 지원 되나 공임비가 발생 합니다.

  이 사항은 반드시 확인 후에 구매결정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- A/S 가 필요하신경우 방문 수리를 기본으로 하며

  방문이 불가한 경우 택배를 통해 A/S 를 받을수 있으나,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
  (단, 무상 A/S 대상인 경우에는 보내는 비용은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수리 완료후 배송비는 아이휠에서 부담합니다)

 또한, 택배 배송중에 일어나는 파손은 아이휠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- 임의로 개조한 제품이나 구매자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방전 침수의 경우 무상A/S 가 불가하며

  유상A/S 처리 됩니다.

- 보증기간내에도 공임비가 발생 할 수 습니다.


교환 및 환불 규정

- 제품 수령 후 미 사용시 7일 이내에 환불 가능 하나, 제품 사용 시 어떠한 경우에도

 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회사소개
이용약관
개인정보취급방침
이용안내
공지사항
사용후기
질문답변
이벤트
     
0